사무소 소개

사무소 소개

고문 법률사무소는 최고의 인재와 고도의 전문성에 기반을 두고 회사제도를 도입하여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왔습니다.

고문은 2001년 7월에 설립 되었고 2010년 5월 20일에 베이징시 사법국의 허가를 받아 “북경 고문 법률사무소”로 정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고문은 북경 사무소를 시작으로 현재 상해, 대련, 합비에 사무소를 개설하였고 소주, 천진, 서안, 무한, 심천, 중경, 남경, 할빈, 장춘, 홍콩, 암스테르담, 파리, 뉴욕, 뮌헨, 바르셀로나, 런던, 멜버른등 17개 도시에 연락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고문은 현재 영어, 한국어, 독일어, 일본어, 러시아어등 외국어에 능통한 200여 명에 달하는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유기적인 팀웍을 형성하여 고문 법률사무소만의 창의적이고 종합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문은 현재 지적재산권, 회사 및 상사법률업무 전반, 증권·자본시장, 부동산, 송무, 해외투자, 국제거래·반덤핑, 해상, 금융, 조세등 모든 법률분야와 금융서비스, 의료·제약, 부동산·건설, 방송통신, 에너지·자원, 미디어·엔터테인먼트등 다양한 산업에서 국내외의 고객에게 가장 효율적이고 만족스러운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적재산권은 고문의 가장 주된 업무로서 고문은 설립과 동시에 지적재산권 부서를 제일 먼저 설립하였으며 지적재산권 부서는 특허팀, 상표팀, 저작권팀,  IP소송팀, 이론 연구팀, 국제업무팀 등으로 나뉘어 명확한 업무 분담과 상호 협력으로 전문화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문은 또한 국가지적재산권국 등 관련 정부기관, 사법기관과 밀접한 교류를 유지함으로서 고객에게 최고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고문은 대량의 사회적으로 이슈된 사건 해결에 기여하였으며 그 중의 여러 건이 '2015중국법원 지적재산권 전형사례 50건 (네이랜성「内联升」상표 행정분쟁 사건)', '2013최고인민법원 중국지적재산권 전형사례 50건(라오쯔하오   퉁더푸「同德福」상표와 부정경쟁 사건) ', '2013년 특허재심위원회  10대사례(다이슨 특허 무효 사건)', '2009북경 지적재산권10대사례/2009년 중국지적재산권 전형사례 50건(방화 커튼 특허관련 사건), '2008년 북경시 외국인 지적재산권보호 10대사례(글로벌 소시스 상표, 상호 충돌사건)', '2005년 전국 지적재산권 10대사례(웹 플러그인관련 저작권 침해 사건 )'로 선정 되었습니다.

고문은 또한 이론연구를 매우 중요시하고 있어 그동안 많은 저서들을 출판하여 왔습니다. 그중 고문에서 연구 개발한  '중국지적재산권지수「中国知识产权指数」'는 2009년부터 지금까지 이미 8년 연속 출판되어 지적재산권과 경제발전을 연구하는 중요한 기초 교과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으며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에서 매년 수록하는 중요한 법률문서로 되었습니다.

연락처

전 화: (8610)-84512800

팩 스: (8610)-84512790

E-mail: globeBJ@globe-law.com